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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방침 변경 고지


주식회사 더존에듀캠 교육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주식회사 더존에듀캠이 제공하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방침' 내용이 일부 개정되어

2021년 10월 1일자로 새롭게 시행되기에 이를 안내 드립니다.

공고일 : 2021 년 9 월 16 일

 

시행일 : 2021 년 10 월 1 일

 

 

 

▶ 변경 사유

 

가. 조문 기재 수정

 

나. 미성년자 제한 내용 수정

 

다. 제 5 장 기타사항 내용 수정 (면책조항/ 분쟁의 해결 등/ 지적재산권/ 관할법원)



▶ 이용약관 확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조항 변경 전 변경 후
제 5 조 용어 : 만 19세 미성년자 만 14세 미만의 아동
제 8 조 2항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2항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불리한 통지의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 5항 본 조에서 규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자격을 상실 및 회원등록을 말소함에 따라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 1항 3호 “서비스” 환불 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방법 및 효과
제 12 조 1항 계약 체결 후 추인을 얻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계약체결 전에 고지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1항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법정대리인은 본인의 동의를 없이 체결한 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계약의 취소와 관련하여 “회사”는 해당 미성년 “회원”의 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2항 제 22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2항 제 23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 18 조 3항 제2항의 경우에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에게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동의를 거절한 "이용자"에 대하여는 변경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항 “이용자”가 제1항 및 제2항에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용자”가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제23조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환불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3항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3항 "회사"는 "서비스" 관련 마케팅 정보 제공과 관련하여 제2항에 따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받은 “회원”에 한하여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위 정보의 수신을 원하지 않는 “회원”은 언제라도 해당 정보의 수신 동의 의사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1항 "이용자" 의 부주의로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항 “회사”와 “이용자”는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8 조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불가항력,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혹은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 이용자 상호 간 및 또는 회원 이용자 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을 제외하고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제휴사이트가 전송, 제공한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불가항력,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 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9 조 - 4항 제1항 내지 제3항의 협의 등의 방법으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에서 정하는 관할법원에서 분쟁을 해결합니다.
제 30 조 삭제 -
제 31 조 삭제 -
     
개인정보처리방침    
     
조항 변경 전 변경 후
- - 조문 기재 수정 (1항 → 가항)